싱크로지 개인 레슨 프로그램

우리나라에는 자동차를 좋아하고 또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좋은 분들 많이 계십니다. 

그리고 이미 십수 년에 걸쳐 합법적으로 카레이싱도 즐겨 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뭔가 준비할 것도 많고 차도 튜닝해야 할 것 만같고 그렇다고 주변에 전문가가 있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에 뜨는 동영상이나 글귀들을 읽어 내려가며 '언젠가 해봐야지' 하고 생각하셨던 분들,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레슨 프로그램입니다. 

수도권에서 가깝게는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인제스피디움 경기장에서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주말 모두 개장을 하여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막막하셨을 겁니다. 정말 놀랍게도 그냥 내 차만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만,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는 방법은 한정적이었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지난 10년 이상 드라이버를 배출해온 싱크로지에서 올해 인제스피디움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드라이버 양성을 준비하였습니다.


준비물

그냥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는 차 한 대만 있으면 끝! 하지만 내차로 타보기 아깝다면 이제는 렌트도 가능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SUV인데 가능한가요?" , "저는 경차인데 괜찮을까요?" , "오래된 차인데 문제없을까요?" 이런 질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세상 그 어떤 차로도 모두가 즐겁게 서킷을 타고 있다는 사실만 기억해주세요.

어느 정도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헬멧과 장갑, 기타 준비물을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세상이 바뀌어 이제 경기장에서 서킷을 타기 위한 장구류는 모두 빌려드린답니다. 물론, 헬멧 정도는 자기 자신을 위해 하나 구비해 두는 것이 좋겠죠?


레슨비

1:1 개인 레슨(150만 원): 당일 주행 풀세션 진행. ::하루에 딱 1명만 레슨해드리는 프라이빗 인스트럭터 개념::

*서킷 주행료(세션당 5만원)은 별도이며, 타고 싶은 만큼 시간을 정해서 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경기장 임대 또는 자체 행사 상황, 날씨에 따라 일정이 변동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차주의 정비불량으로 인하여 레슨 진행이 불가능해지는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기 누르시고,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문의하기]

--